|
브랜드는 더 이상 간판이 아닌 자산구축입니다.
단순한 브랜드 생성이 아닌 스타일과 테마의 중요성을 강조해 브랜드를 분석 및 관리 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있어 소비자 경험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비자 경험의 범위 확대와 감각, 감성, 사고, 행동, 관계구축 등 다양한 경험영역을 통하여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 및 브랜드 애착이 결정됩니다.
우위에 위치하실 수 있게, 닮고 싶고 따라 하고 싶은 브랜드 자산으로 마케팅 모델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
|
01 감각적 경험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것.
02 감성적 경험소비자의 느낌과 감정에 소구함으로써 강도 차이가 있는 다양한 유형의 감성적 경험을 갖도록 하는 것.
03 인지적 경험 혹은 사고적 경험소비자에게 지적 호기심이나 흥미를 불러일으켜 창의적 사고를 창출하는 것.
04 행동 경험고객의 신체적 체험의 강화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유도할 목적으로 이에 적절한 경험 제공수단을 개발 & 제공하는 것.
05 관계적 경험브랜드를 소비자의 이상적 자아, 특정 준거집단에 소속되고 싶은 욕구, 문화적 가치 등에 연결시킴으로써 고객의 자기향상 욕구와 강력한 브랜드 관계 형성을 창출하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