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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 Media & Publizen 형성

영상 세대는 감성적, 직관적으로 타인과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면서, 개개인의 표현을 할 수 있게 함.
또한, 언론 마케팅을 통해 공인된, 공신력 있는 것을 이용해 브랜드 노출 강화
주요채널로 4개의 WOM 전략
(Word Of Mouth / Word Of Mouse / / Word Of Mobile / / Word Of Media)


뉴미디어 등장에 맞춰, 새로운 지식 정보 마케팅 채널 적용

지금까지 정보위주의 단방향이 주 였다면 양방향과 개인화
(밀레니엄시대, 재미와 경험의 시대, 스토리텔링 시대, 선택과 집중의 시대)
고객과의 깊고, 강력한 관계
진입 장벽이 매우 높은 폐쇄적 병원 마케팅 분야에서 매우 드물게 병원 경영에도 연관할 정도로 깊은 동반자적 관계를 형성하고 있음.

대다수 경쟁업체들이 ‘당장의 매출’을 수익 모델로 선정, 대안이 없는 출혈경쟁분야로 진입하는 반면 소수의 병원을 각각의 대형 체인화하는 역발상으로 수익모델을 선정, 이를 통해 마케팅 기업으로써 가져야 할 독자적 운영 기술을 쌓을 수 있는 기반을 형성하여

고객성공 = 회사 경쟁력 강화 라는 이상적인 사업운영 구조를 가지고 있음.

(타 경쟁 업체의 경우 ‘광고’ 중심이기에 자체적인 마케팅 운영 기술 노하우를 쌓을 기반 자체가 없음)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시스템’ 타 병원 마케팅 업체와 구별되는 독창성
성형외과 병원 마케팅 경쟁 업체들의 핵심 수익모델이자 마케팅 수단은 ‘노출광고 상품’ 이기에효과성, 지속성이 떨어지나, GRIT는 성형 예정자들의 성향에 맞는 마케팅을 통해 효과적인 병원의 매출 성장을 이끔.

고객 성장에 기반된 다각적 수익구조로 고객이 성장 할 수록 매출액도 상승

(타 경쟁 업체의 경우 ‘광고’라는 한정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고, 이는 병원 성장에 따라 매출을 높일 수 있는 구조는 아니므로 장기적인 매출 상승을 꾀하기 힘듦 - 출혈경쟁)
효율적인 내부 운영 시스템 형성
비효율적인 내부 운영 조직을 지양하고, 효율성에 기반을 둔 철저한 팀 기반 시스템을 운영하여 회사의 힘이 되는 “높은 수준의 팀단위 체제” 확립을 지향함.
독자적 마케팅 운영기술 개발 지속
모든 사업의 기본이 되는 각 마케팅 채널들에 대한 독자적 운영 기술 향상을 목표로 하여 단순히 한가지 채널, 한가지 운영방식에 고착화되는 일반적인 타 마케팅 업체들의 한계성을 뛰어넘어 안정적인 운영 기반 아래 지속적인 마케팅 운영 기술 및 신규 마케팅 수단 개발을 지속하여 “마케팅 전문기업” 으로의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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